이전에 캘커타라고도 알려진 콜카타는 인도 서부 벵골 주의 주도이자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또한 1912년까지 영국 통치 기간 동안 인도의 수도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이전에는 인도의 문화 수도로 알려졌습니다. 콜카타는 인도 동부의 주요 금융 및 상업 중심지입니다. 인도에서 세 번째로 인구가 많은 대도시이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휴가를 위해 도시를 방문하고 대부분의 언덕 역과도 가깝습니다. 여행자들은 인도의 다재다능한 문화 수도를 보기 위해 매년 콜카타 항공편을 찾고 있습니다.
콜카타는 혁명의 역사와 독립을 위한 인디언 투쟁을 위한 격렬한 인신 희생으로 유명한 활기찬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콜카타는 인간의 가치와 전통이 부달 뒤따르는 기쁨의 도시, 축제의 도시, 선명한 색상과 빛, 아름다운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카타는 빅토리아 기념관, 벵골 요리, 인도 시장에 매력을 더하는 놀라운 요새의 풍부한 문화의 장소입니다. 이 도시는 문학, 예술, 연극, 시인, 작가 및 노블상 수상자들의 중심지입니다. 요즘 콜카타 행 저렴한 항공편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사가 콜카타 시내에 연결되어 모든 여행자에게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콜카타는 벵골 요리와 해산물로도 유명합니다. Bengali’s는 음식 습관, 향신료 및 맛있는 해산물 요리에 매우 열정적입니다. 콜카타는 실제로 중국에 속한 사람들의 정통 중국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콜카타는 영국 Raj 시대에도 사용되었던 트램이 있는 인도의 유일한 장소입니다.